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연예] "뭐가 재밌었냐" 또 혜리 저격한 한소희…몇분 뒤 "죄송하다" 삭제

아이콘 입사
댓글: 22 개
조회: 5986
2024-03-29 22:22:45

가수 겸 배우 혜리, 배우 류준열, 한소희(왼쪽부터), 뉴스1
최근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한 배우 한소희가 재차 환승연애가 아니라고 밝히면서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를 또 한 번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한소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 인생의 행복을 좇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며 “나이는 더 이상 어리다고 할 수 없는 서른이 돼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류준열)을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 정확히 초면이다. 그 전부터 친분이 있었다는 말도 안 되는 댓글들은 무시하겠다. 공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을뿐더러 집에 있는 곰(인형)도 2021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했다”고 말했다.

한소희는 “철없던 시절의 연애와는 다르게 외모가 전부가 아니었고 내 멋대로 하는 뭔가의 아슬한 지점들을 잡아줌에 있어서도 전보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다”며 “중요한 건 전 연인(혜리)과 시간을 존중하지 않고 무례하게 접근할 생각 추호도 없었다”고 했다.

이어 “(류준열과 혜리는)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이 맞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라며 “그렇지만 선배님(혜리) 사과문에 적힌 11월에 만나자 한 것은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인스타그램 글 논란과 관련해 “드릴 입장이 없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앞서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 15일 미국 하와이 목격담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밌네”라며 의미심장 글을 게재, 류준열을 언팔로우하며 환승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하며 “(류준열과)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 분(혜리)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라며 환승열애설을 부인했다. 또 혜리에게도 사과의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작년 6월, 한소희가 언급한 기사 내용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논란은 계속됐고 한소희는 결국 해당 댓글을 삭제했다.

이후 류준열과 7년 연애를 이어간 전연인 혜리가 사과문을 올려 당시 상황은 일단락됐다.






초 인벤인

Lv92 입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