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아이콘 Watanabeyou
댓글: 17 개
조회: 5114
2024-05-14 07:32:44
“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고객이 올린 리뷰내용과 배달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내용.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캡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Lv83 Watanabeyo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