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연예] 뉴진스 How Sweet 뮤비의 이상한 점

아이콘 라라크로포드
댓글: 25 개
조회: 23154
추천: 21
2024-05-26 15:11:12

                       억까주의 

출처는 없음. 뮤비 보다가 뭔가 익숙한 느낌이 들어서 찾아보고 올리는 거임. 



사고가 난 차량  

차량정보 : 볼보 V70(V70 XC 또는 XC70으로 보임). 빨간색 SUV 



코카콜라 마심. 물론 협업이라서 충분히 그럴 수 있음. 

밑에 나오는 사진은 1990년대 전세계적으로 대히트를 친 그룹 TLC의 멤버인 LeftEye 의 생전 마지막 모습이 담긴 다큐멘터리에서 일부를 가져왔음.(정확히는 사고가 나는 영상) 



온두라스에서 촬영중인 레프트아이. 직접 운전대를 잡고 이동한다. 한손에 코카콜라 양철상자를 들고 있다. 



뒤의 일행에게 상자를 건냄. 



순간 차가 심하게 흔들리고 중심을 잃음 



마지막 장면 



암전 



레프트아이가 타고 있던 차는 미쓰비시 SUV. 빨간색 차량이다. 



관련 기사. 



사고직전 영상. 



사고 시뮬레이션 영상. 

뭐 우연히 아이디어가 나왔는데 기가막히게 사건과 연관성이 있게 보일 수도 있는거고 이거는 정말 억까라고 할 수도 있지만 뮤직비디오를 보다가 (심심할때마다 돌려보는게 취미라서 한 번만 본 게 아니라 한 이틀을 계속 봤음) 뭔가 모를 기시감이 있어서 찾아봤더만 이런 내용이 있었네요. 

제가 쓴 글이나 댓글을 검색 해 보시면 저는 특정 그룹에 악의가 있거나 특정 인물에게 호/불호가 없음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이 글을 통해 뉴진스를 비방하거나 깍아 내리려는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다만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때 어떤 컨셉으로 제작을 할 것인지는 뮤직비디오 감독과 아트디렉터가 회의를 했을건데 이런 사고에서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면 저는 민희진 대표에게 좀 실망이 큽니다. 뭐 사람에 따라서는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겠거니 하겠지만 어떤 것을 보고 해석하고 판단하는 것은 개인의 몫이기에 저는 좀 실망하겠습니다. 

TLC는 제 젊은시절에 위안이 되어주던 음악을 들려줬던 그룹이라 레프트아이의 사망이 아무런 연관이 없는 저도 충격을 다가왔던 사건인데 좋은 말로 해서 이걸 좋은 그림으로 해석했다고 할 수 있지만 나쁜 말로 하면 남의 죽음으로 컨텐츠를 만든거자나요. 

이게 억까일 수도 있고 너무 지나친 해석으로 받아 들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이 사건이 떠올라서 글을 작성 해 봤습니다. 

인벤러

Lv84 라라크로포드

툼레이더 짱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