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한국 게임 소비자 협회 근황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16 개
조회: 4584
2024-06-06 18:32:53




https://n.news.naver.com/article/036/0000049937
.
.
여기 협회는 왜 이런 이슈에서만 자주보이는지 모르겠어요..
규모도 작은것 같던데..국내 큰 무언갈 대표한다고 보기도 애매하고.

게임업계에서 일러스트나 성우들이 이슈가되서 문제된게 한두번도 아니고..게임업계는 남성이 소비자가 다수라서 기업은 다수의 소비자 눈치볼수밖에 없음.

다수의 소비자가 떠나면 기업의 이윤은 누가 보상해주나요? 이런일 있을때마다 게임업계가 강력히 대응하는 이유는 다수의 소비자가 떠나는데 그 다수를 다시 채워주는 대안이 없기때문입니다.

여성유저들이 다수 유입되는것도 아니고..마찬가지로 여성용품 뷰티업계등에는 여성이 다수 소비자이기때문에 거기서 비슷한 조롱비하 이슈생기면 당연히 여성소비자들은 불매할거고 남성소비자가 유입될수없으니 기업은어떤선택할까요?

왜 그분들은 소비자의 좋고싫고 마인드를 이해 못하는걸까요?
기업이 소수의 소신을 선택한다면 그때부터는 이윤이 줄어들어요.
그게 남성다수든 여성다수든.

초 인벤인

Lv90 슬기로움

레드벨벳,브레이브걸스,러블리즈,오마이걸,트와이스 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