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ㅇㅎ)2024 MISS MAXIM CONTEST TOP16 선발전(1)

떠나는나그네
댓글: 13 개
조회: 2387
추천: 3
2024-06-30 16:30:03

대학생 쥬_(@rlwndud_)

대한민국 대표 딸감 쥬입니다!(웃음) 우리가 결국 찾게 되고 당기는 음식은 집밥 아니겠어요? 비키니도 돌고 돌아 베이직한 걸로 골랐습니다. 촬영 때 바람이 찼지만 여러분을 위해 다 벗고 해치고 왔습니다. 독자님들... 아니 남자친구들에게 앞으로 더 많이(?) 보여드릴 테니 쥬의 서사를 기대해 주세요! 오빠, 자기야, 사랑해!!!



프리랜서 모델 엘라_(@e.l.2.a)

제가 화려한 걸 좋아해서 풀 파티 느낌 나는 블링블링한 비키니를 가지고 왔습니다. 은갈치 아니고요!(웃음) 제가 목선이랑 상체 라인이 예쁘거든요. 그래서 그 부분을 강조하면서 도발하는 거죠! 비키니는 거들 뿐, 이번에는 저 자체로 어필을 해보겠습니다. 앞으로 쭉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수 있도록 엘라 꼭 뽑아주세요!!!



포토그래퍼 홍현진_(@red_cit.ty)

저와 어울리는 차분한 초록색 비키니로 골라봤습니다! 촬영을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까지 하고 왔어요! 그런데 야외에서 찍다 보니 햇빛 때문에 눈 뜨기가 꽤 힘들더라고요... 표정을 제대로 짓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살짝 남습니다... 코스튬 넘어가면 날아다닐 수 있거든요?!(웃음) 아직 보여드릴 게 많으니까 꼭 투표해 주세요!



일식집 알바생 조아_(@nini486h)

오늘 같이 촬영한 사람들 중에서 제일 야해 보이고 싶었어요. 근데 제가 막 야한 스타일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가슴골이 강조되면서 살색이 많은 비키니를 골랐습니다! 다음부턴 청순 빼버리고 섹시 플러스 야함으로 갈 거예요. 지금이 중요한 타이밍이거든요. 그러니까 조아코인 떡상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수해 주셔야 해요!



전직 폴댄스 강사 소은_(@do.it.__.ag)

오늘은 밝아 보이고 싶어서 펄이 섞인 화사한 핑크색 비키니를 가지고 왔어요! 좀 달라 보이나요? 웃는다고 웃었는데... 촬영 장소도 훨신 자유롭고, 1라운드 때보다 긴장이 덜하긴 합니다. 3라운드에 올라가게 된다면 지금과는 반대되는 분위기로 조금 다크하게 가볼까 생각 중이에요. 독자님들,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가정주부 소이_(@2xzxzxz2)

‘최대한 중요 부위만 가리자’라는 마음으로 투명 끈이 달린 마이크로 비키니를 준비했습니다. 쓰리 포인트만 가리는 정도...?(웃음) 야동 보면서 영감이 딱 떠올라가지고 꼭 해보고 싶었던 포즈들이에요. 지금까지의 행보를 보면 아시겠지만 3라운드는 진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제발 한 번만, 한 표만 뽑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웹디자이너 옐랑_(@lovelyelllang)

작년 미맥콘 때보다 면적이 훨씬 작은 걸 입고 싶었어요! 주체할 수 없는, 사방팔방으로 튀어나온 저만의 매력을 표현하고 싶었거든요. 근데 좀 과하기 된 것 같기도 하고...?(웃음) 두 번째인 만큼 각오가 남다르답니다! 저 3라운드 올라가면 진짜 지금 이것보다 더... 말 안 해도 아시죠?! 독자 형님(?)들! 이번에도 잘 부탁해요!


고수 인벤러

Lv79 떠나는나그네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