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ㅇㅎ)2024 MISS MAXIM CONTEST TOP16 선발전(2)

떠나는나그네
댓글: 10 개
조회: 1838
추천: 1
2024-06-30 16:32:26



전직 걸그룹 에일리_(@yeona_0509)

참젖들은 공감할 거예요... 살짝 요래(?) 하면 훌러덩훌러덩 해버려서 받쳐주는 게 없으면 위험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온 비키니는요. 그냥 맞는 비키니예요!(웃음) 일단 맞아야 뭘 입든 말든 하잖아요? 이것도 꼭지 가리개 수준이긴 하지만... 3라운드 가면 약간 수수하고 청순한 느낌으로 해보고 싶어요. 꼭 또 만나요!!!



대학생 마가린_(@magarin0826)

이번에 살색을 최대한 많이 보여드리려고 면적이 작은 비키니로 가져왔습니다! 1라운드에서 제가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다고 했었는데, 그걸 확실히 보여주고 싶었거든요.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 탈색까지 하고 왔어요. 다음 라운드는 독자님들 기대에 부응하는 콘셉트로 확실하게 준비해 볼게요! 그러니까 잘 부탁해요 여러분!



영어강사 은지_(@eunj_ya)

일단 저는 너무 튀거나 화려한 건 안 어울려서 완전 기본, 그냥 검정 비키니를 준비했어요. 사진 보니까 다행히 원했던 느낌대로 잘 나왔더라고요! 약간 찹쌀떡 속에 팥앙금 같은?(웃음) 미맥콘 두 번째 촬영인데도 긴장이 많이 됐어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했으니까, 찹쌀떡 은지가 마음에 드셨다면, 한 표 날려주세요!



프리랜서 모델 하윤아_(@starlight_h20)

프릴 있는 귀여운 비키니를 입을까 하다가, 그래도 맥심인데 좀 섹시한 게 좋잖아요? 그래서 허리에 끈 달린 디자인으로 가지고 왔어요! 제가 허리랑 골반 쪽이 좀 예쁜데, 끈 디테일이 제 장점을 살려준 것 같아요. 이번에는 둥글둥글한 고양이로 이미지 변신을 해봤는데, 어때요? 독자 여러분~ 고양이 한 마리 안 키울래요?



사격장 알바생 하나링_(@hana.rinrin)

지옥에서 불구덩이 뚫고 올라왔습니다!(웃음) 요즘 검은색에 꽂히기도 했고, 비키니 고를 시간이 별로 없다보니까 그냥 깔끔한 블랙으로 들고 왔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잘하고 싶고, 다음 라운드도 꼭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나링이 더 이상 슬퍼지지 않게 투표 많이 해주시길 바라요! 정말 열심히 할게요!



레이싱 모델 오은담_(@oh6582)

일단 비키니를 빨간색으로 골라서 다행인 것 같아요. 한번 입어봤더니 예뻐서 그냥 이걸로 고른 건데, 마침 저희 조에서 제 비키니만 빨간색이더라고요? 혼자 어두운 배경에 빨간색 비키니를 입어서 특별한 느낌도 받았고요! 뭐, 어차피 될놈될 아니겠습니까?(웃음) 독자님들과 더 열심히 소통할게요! 다음 라운드에서 꼭 봬요!



BJ 애순이_(@aesoon_96)

1라운드 촬영 이후로 벌크업하고 왔습니다. 여기선 마른 것보다 볼륨감 있는 게 훨씬 중요하잖아요?(웃음) 비키니를 여러 개 챙겨왔는데, 처음부터 이걸 입고 싶긴 했어요. 데님 소재라 시원한 느낌이 들잖아요. 비키니라는 틀을 깨고 싶었거든요. 이번 라운드는 정말 1위로 올라가고 싶습니다! 만들어주실 거죠~? 꼭 뽑아줘요!


고수 인벤러

Lv79 떠나는나그네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