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임이자 "채상병 특검은 감성적 선동으로 대통령 혐오를 조장하고 정권 찬탈을 하려고"

언어마음문화
댓글: 21 개
조회: 1882
추천: 2
2024-07-01 16:31:4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057867?sid=100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임이자 국민의힘 의원이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환경노동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2024.06.28. suncho21@newsis.com /사진=조성봉

그러면서 임 의원은 정 실장 등 대통령실 참모진을 향해서는 "정신 바짝 차리셔야 된다"고 했다. 임 의원은 "채상병, 우리 청춘 젊은 장병의 희생이 이런 식으로 흘러가서는 안 된다"며 "실체도 없는 (당국자들 간에) 전화 통화기록만 가지고 마치 뭐가 있는 것처럼 꾸며 내고 그 속에서 대통령실에 도이치모터스 관계자 아니면 대통령실 비서관, 대통령실 사람들, 김건희 여사, 대통령 이렇게 엮어 가지고 또 다른 것을 만들어 내려고 한 이 부분에 대해서 비서실장님을 비롯한 안보실장님, 정책실장님도 정신 바짝 차리셔야 된다"고 말했다.

임 의원은 "민주당이 오늘 또 계속 채상병 특검을 물고 늘어지는 것은 또 다른 감성적 선동을 시작해서 대통령 혐오를 조성하고 저번에 한 번 했던 학습들을 다시 되새겨서 정권 찬탈을 하려고 하는 게 아닌가라는 심한 의구심을 갖는다"고 밝혔다.



임이자 >
채상병 특검
= 대통령 혐오 조성
= 정권 찬탈 의도 

Lv40 언어마음문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