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난리난 원신 북미 성우들

아이콘 나혼자오징어
댓글: 25 개
조회: 6642
추천: 1
2024-07-19 16:21:13
알베도 성우



"여러분이 계속해서 목소리를 내셨으면 좋겠고, 그들이 제 말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이 현실 세계 문화에서 많은 것을 차용하고 요루바 종교의 최고 신을 기반으로 캐릭터를 만들었고, 그 캐릭터가 창백한 사스케 배트맨처럼 생겼다면, 사람들은 더 나은 표현을 요구할 권리가 충분히 있습니다. 특히 해당 게임이 *글로벌* 청중에 대한 명확한 약속을 가지고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다오는 이렇게 이어갔습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목소리를 내셨으면 좋겠고, 그들이 제 말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세토스 성우





전 세계적으로 더 나은 표현에 대한 열망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만약 당신의 기본 청중인 중국 팬들조차도 더 나은 표현이나 멜라닌의 다른 색조를 가진 캐릭터를 요구한다면, 당신은 누구를 위해 이런 캐릭터를 만들고 있는 것인가요?"






설탕 성우





저는 이 일에 대해 조용히 있을 수 있고 저 자신을 보호할 수 있지만 유색인종인 우리가 백인 동료들보다 절반의 속도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무시하도록 항상 조용히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요이미야 성우



자신이 소비하는 미디어에 반영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것은 급진적인 욕망이어서는 안 된다







올로룬 성우




그가 누구를 기반으로 했는지 몰랐어요... 아, 그거 나쁘네요.

아직 고칠 시간이 있어요.







라이덴쇼군 성우




비디오 게임 회사가 여러 해 연속으로 연구 수행 및 다른 문화의 요소/측면에 대한 타당한 비판이 있을 때 팬층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좋겠습니다.


https://www.ign.com/articles/genshin-impact-voice-actors-join-in-criticism-of-upcoming-natlans-regions-character-designs


왜이러냐면 


마오리족의 마후이카와 같은 실제 신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마비카, 키니치, 올로룬이 모두 백인이라는 사실이 포함됩니다.


라고함

인벤러

Lv86 나혼자오징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