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전자팔찌

댓글(19)

새로고침
  • 백합에이슬25-05-18 12:07
    신고|공감 확인
    진상 아닌 진상이 많아지는 슬픈 이유 중 하나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로 아는 기업새끼들이 너무 많음
    답글이동
    비공감0공감 20
  • 추비25-05-18 12:11
    신고|공감 확인
    저러면 다음날까지 알아보는 중이라면서 공항에서 자게 만듬
    개쌍욕하면서 소리 고래고래 지르고 윽박질러야 바로 처리함
    제주도에서 실제로 경험해봐서 앎..
    답글이동
    비공감0공감 11
  • 닥터레진25-05-18 12:06
    신고|공감 확인
     
    답글
    비공감0공감0
  • 백합에이슬25-05-18 12:07
    신고|공감 확인
    진상 아닌 진상이 많아지는 슬픈 이유 중 하나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로 아는 기업새끼들이 너무 많음
    답글
    비공감0공감 20
  • 바오밥나무25-05-18 12:08
    신고|공감 확인
    땅콩항공
    답글
    비공감0공감0
  • 법사랑랑25-05-18 12:08
    신고|공감 확인
    땅콩한공 어디 가나;; 역시 바뀌지가않네
    답글
    비공감0공감 1
  • 히강25-05-18 12:12
    신고|공감 확인
    근데 저거 보상도못받지않앗나..
    답글
    비공감0공감0
  • 아프락삭스25-05-18 12:09
    신고|공감 확인
    매우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주장이다
    답글
    비공감0공감0
  • 스테비아25-05-18 12:10
    신고|공감 확인
    아는게 힘이다.
    항공사에 저런 의무가 있다는걸 모르면 왜 보상 안해주냐고 따지기만 하다가 끝남.
    답글
    비공감0공감0
  • 추비25-05-18 12:11
    신고|공감 확인
    저러면 다음날까지 알아보는 중이라면서 공항에서 자게 만듬
    개쌍욕하면서 소리 고래고래 지르고 윽박질러야 바로 처리함
    제주도에서 실제로 경험해봐서 앎..
    답글
    비공감0공감 11
  • RODIN25-05-18 12:12
    신고|공감 확인
    현실은 여기 사장 나오라 그래~만 외치다가 내가 피해자인데 영업방해로 끌려감

    대충 비슷하게는 알고있지만 확실하게는 모르고 말도 저렇게 안나옴 ㅋ
    근데 저분은 되게 침착하게 사실만으로 조지네
    답글
    비공감0공감0
  • 류시우25-05-18 12:14
    신고|공감 확인
    ㄷㄷ
    답글
    비공감0공감0
  • 데브리25-05-18 12:18
    신고|공감 확인
    만약이라도 잘못 안내 되었으면 징벌적 손해배상을 시켜야지.
    회사에만 유리하게 되어 있으면 그게 후진국이지 뭔 OECD 국가야
    그래야 진상짓을 할 이유도 없음.
    답글
    비공감0공감0
  • 뷰티플베이비25-05-18 12:30
    신고|공감 확인
    이래서 목소리큰사람이 나오나보다

    책임자 나오래그래~~~!!!
    답글
    비공감0공감0
  • Ppierce25-05-18 12:35
    신고|공감 확인
    내가  저래 시작해서 끝은  진상으 로 남는경우가 많아서 참...  
    물론 욕은  안하고 따지지만  권한 없는 사람과 말쌈하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답글
    비공감0공감0
  • 레디에이션25-05-18 12:40
    신고|공감 확인
    저거 존나 결과 ㅈ같이 끝났던데..

    저럴거면 뭐할라고 대형 항공사 타고가..
    답글
    비공감0공감 1
  • arcanestar25-05-18 13:04
    신고|공감 확인
    부당한 대우를 당했을때는 문제를 제기해야 합니다. 일단 영상에 나온것처럼 조곤조곤 논리적으로 항의를 해야 하고 그래도 말귀를 못알아들으면 지랄을 해야합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 오이갤네임드25-05-18 13:34
    신고|공감 확인
    유독 항공사들이 고객을 병신으로 아는듯
    답글
    비공감0공감0
  • 히리카25-05-18 18:54
    신고|공감 확인
    독점이니까
    답글
    비공감0공감0
  • 삐잉빠앙25-05-18 14:04
    신고|공감 확인
    몇년전 여름에 한달동안 인터넷 문제로 지랄했던거 생각나네
    업체가 다른곳에 인수되고 인터넷이 잘 안됨 저녘마다 몇시간동안 끊김
    처음엔 조용 조용 말했더니 몇일뒤에나 수리기사 와서 했는데도 안 됨
    몇일뒤에 다시 신청하고 다른 부서에 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참으면서 알겠다고 했음
    이짓거리가 3주 넘게 반복이 되네?
    생전 처음으로 폭발해서 개 지랄을 했더니 바로 속도 더 빠른 광랜으로 교체하고 
    요금은 깎아주는데 여기까지 한달이 넘게 걸림
    그때 지랄할땐 지랄해야 하는구나라는걸 느낌
    답글
    비공감0공감0
  • 삐잉빠앙25-05-18 14:10
    신고|공감 확인
    일주일은 여름이라 바쁜가 보네했고 2주째는 시간이 아깝게 느껴졌고 바꾸려면 
    또 시간이 걸려서 그래 어디 함 해보자 오기가 생겼으며 3주째에 폭발
    답글
    비공감0공감0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