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Olden Era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고, 많은 분들이 간절히 기다리셨던 업데이트를 전해드릴 수 있기를 기대해 왔습니다.
먼저, Olden Era가 처음 공개된 이후 보내주신 놀라운 지원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은 이 시리즈가 여러모로 꽃피울 수 있도록 하는 심장과 같은 존재이며, 이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분께 기쁨을 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Olden Era의 출시입니다.
얼리 액세스 버전을 더 빨리 선보이고 싶었지만, 2025년 후반으로 출시를 연기하는 어렵지만 불가피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는 가볍게 내린 결정이 아니었지만, Olden Era에 마땅히 드려야 할 관심을 기울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처음부터 저희의 목표는 진정으로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이었으며, 이를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 그리고 반복적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인디 스튜디오로서, 얼리 액세스 출시를 위한 모든 준비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
엄청난 양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이제 모든 것을 꼼꼼히 검토하고 정리하며,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제안을 실제 게임플레이 개선으로 구체화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세심한 관찰과 건설적인 통찰력이 없었다면 지금처럼 발전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동안 더 많은 플레이어를 포함하도록 플레이테스트를 확대했고, 수백 명의 내부 베타 테스터들의 피드백도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웹사이트, 그룹 등에서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내용에 대한 커뮤니티 피드백을 검토하여 여러분이 공유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업데이트에 게시된 많은 개선 사항들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이 공유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Temple Town and the Angels를 업데이트하고, 가독성과 접근성 옵션을 강화했으며, 더 많은 개선 사항과 놀라운 기능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업데이트된 Necropolis 마을 화면입니다.
지금도 USB에 가지고 다님서 회사에서 몰래몰래하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