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검스에 킬힐을 좋아하십니다"…CJ 이재현 회장, 은밀한 오디션

아이콘 옆사마
댓글: 8 개
조회: 2087
추천: 1
2025-09-25 11:56:25

# "회장님 오십니다! 일동 기립"

 

'디스패치'는 지난 2개월 동안 이재현 회장의 DJ파티를 집중 취재했다. 파티에 참석한 여성 및 지인, 측근 등 8명 이상 만났다.

 

그들이 말하는 파티의 종류는 다양했다. 또, 테마에 따라 수위가 달라진다는 전언도 있다. (소수의 진술은 제외, 일치하는 부분만 공개한다.)

 

이재현 파티의 교집합은 다음과 같다. # 회장님 오신다, # 일동기립, # 스몰토크, # 휴대폰 반납, # 엑셀댄스, # 회장님 디제잉, # 현금 봉투.

 

A, B, C, D씨 등은 5개의 문을 넘어 파티장에 입성했다. 페이스 미팅, 코로나 검사, 좌표 지정, 좌표 변경 등의 과정을 거쳐 회장님 앞에 섰다.

 

A씨는 "고정 멤버가 '회장님 오신다'라고 말하며 달려갔다"면서 "1명이 부축을 했고, 나머지 1명이 '일동기립'을 외쳤다"고 당시 상황을 전달했다.
 
 
# "150만 원, 현금으로 나갑니다"

파티 참석 인원은 대략 7~8명. 고정 4~5명에 뉴페 3~4명이 모인다. 고정은 언제든 잘릴 수 있으며, 뉴페도 언제든 승격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이재현 회장 마음이다.

그렇다면, 파티 멤버들은 얼마를 받을까? 이재현 회장은 멤버 1명당 200만 원을 내려준다. 파티 매니저가 50만 원을 떼고, 멤버들이 (인당) 150만 원을 갖는다.

'디스패치'는 이재현 측과 참석자 사이의 현금 거래 흔적을 포착했다. 하얀 봉투 안에는 5만 원권 지폐 30장이 있었다. 세금계산서나 원천징수 없는 무자료 거래였다.

파티 여성들은 대략 8명 내외. 그 돈만 1,600만 원이다. 고급 와인을 세팅하고, 유명 셰프가 디너를 차린다. 장소를 대여하고, 경호원을 고용하며, 진행 요원도 쓴다.

CJ파티에 정통한 관계자는 "파티 한 번에 최소 2,000만 원 이상 나간다"면서 "일주일에 2~3번을 한 적도 있었다. 개인 유흥에 엄청난 돈이 지출된다"고 귀띔했다. 

Lv87 옆사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