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2025 미스 맥심 콘테스트 4라운드(2)

떠나는나그네
댓글: 10 개
조회: 1836
추천: 1
2025-09-27 21:46:31



경리 유니_(@yuniyuning)

놀라셨죠?(웃음) 제가 준비한 콘셉트는 바스트 포인트를 어필한 ‘은꼴’입니다. 이게 어떤 각도에서 보면 꼭지가 튀어나온 것처럼 생긴 브라거든요. 브라면서, 동시에 노브라를 연출해봤습니다. 브라 안에 손 넣고 가슴을 움켜쥐는 포즈가 특히 마음에 들게 나왔어요. 약간 폭력적이지 않았나...?(웃음) 유니와 마지막까지 함께해요!



회사원 리리_(@nireyh_____)

이전 라운드와 반대되는 느낌을 주고 싶어서 블랙 란제리와 스타킹을 준비했어요. 가슴 쪽에 살짝 광이 나면 좀 더 볼륨감도 있어 보이고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젤을 따로 가져와서 발랐습니다.(웃음) 침대에서 나랑 단둘이 있을 때만 볼 수 있는 느낌, 그게 란제리의 매력이 아닐까요? 독자님들, 이번 라운드도 잘 부탁드립니다!



스트리머 섹밍_(@sexy_minji_)

제 콘셉트는 ‘순정’ 그 자체입니다! 돌고 돌아 순정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누드 느낌을 내려고 일부러 스킨톤을 골랐고요. 가슴이랑 엉덩이에 달려 있는 검은 끈들이 포인트랍니다. 제가 어필하려는 부위에 저절로 시선이 가도록 했습니다.(웃음) 결승 땐 더 이 갈고 오겠습니다. 독자님들! 이번에도 위기 없이 올라가고 싶어요!



지하 아이돌 조이온_(@joy_.on)

죽지도 않고 살아서 돌아온 불사조 조이온입니다!(웃음) 결승전 꼭 가고 싶어서 성숙한 느낌으로 준비해 봤어요. 그동안 순하고 귀여운 모습만 보여드렸으니까 반전 매력도 좀 보시라고! 어떻게든 아득바득 올라갈 겁니다, 저!(웃음) 참고로 매 라운드, 조이온 인생 노출 최대치 갱신하고 있는 거 아시죠?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