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지식] 10월 9일 목요일 오늘의날씨 + 운세

아이콘 달섭지롱
댓글: 4 개
조회: 285
추천: 3
2025-10-09 11:16:46



🔳 2025년 10월 9일 목요일🔳
 
  💢 오늘의날씨


연휴 끝자락에 쾌청한 하늘이 드러났습니다.

시민들도 막바지 연휴를 만끽하고자 도심 곳곳을 찾았는데요.

오늘 경복궁에 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반짝 더워진 날씨에 반소매 차림을 한 시민들도 눈에 띕니다.

어제까지 곳곳에 이어지던 비도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동해안과 일부 남부 지방에만 비가 더 내릴 텐데요. 내일 9일까지 동해안 지역에 최대 20mm, 호남과 경남, 제주에 5mm 안팎이 가끔 내리겠습니다.

한편, 태풍 '할롱'의 간접 영향으로, 해상의 파도가 높게 일고 있습니다.

내일 9일부터는 부산과 울산, 경북 동해안에 초속 15m 안팎의 강풍이 불겠고, 물결도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귀경길 해상 안전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인 9일은 전국적으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겠습니다.

귀경길 비로 인한 불편은 없겠는데요. 다만 동해안과 호남 지역에는 산발적으로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기온도 평년과 비슷해서, 쾌청한 가을 날씨가 나타나겠는데요.

자세한 기온도 보시면, 내일 9일 아침 서울이 18도로 출발하겠고요. 낮에는 세종 23도가 예상됩니다.

남부 지방은 전주 19도로 출발하겠고, 한낮에는 부산과 창원 2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수도권과 강원에 또다시 비가 내릴 텐데요.

다음 주초까지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별자리운세 
☆2025년 10월 9일 목요일☆



[물병자리 1.20 ~ 2.18]

대인관계에 최고로 길한 날이다. 갈등이 해소되고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된다. 이제 막 사귀게 된 친구라면 좀 더 관심을 갖고 지켜보라. 그가 귀인일 것이니 당신이 어려울 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동창회나 결혼식장 등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분주하게 초대받는다면 기꺼이 참석하기 바란다. 당신의 너그럽고 유쾌한 성격이 잘 발휘될 것이니 중요한 만남이 그곳에서 성사되기도 할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 미용실


[물고기자리 2.19 ~ 3.20]

한마디로 조심해야 한다. 충돌할 일과 깨어질 일과 파괴가 일어나기 쉬운 날이므로 근신하고 조심해야 한다. 손해볼 일이 있다고 해도 거기에 연연하거나 억울해 하면 안된다. 훗날 득이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현재는 비록 작고 눈에 띄지 않지만 고요한 가운데 자신의 실력을 쌓아가며 스스로 정성을 들인다면 기회가 왔을 때 일시에 비약적인 발전이 가능하다.

행운의 아이템 : 안경


[양자리 3.21 ~ 4.19]

오늘을 요약한다면 조심함이 최선이다. 생각하지도 못한 일이나 사람으로부터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방심하다가 아차하는 사이에 충돌이 일어나며 파괴가 일어나기 쉬운 날이므로 근신하고 또 조심해야 한다. 손해볼 일이 있다고 해도 거기에 연연하거나 억울해 하지 말라. 마음만 상한다. 운이 어려울 땐 힘든 일도 그러려니 하며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대범함도 필요한 법이다.

행운의 아이템 : 달콤한음료


[황소자리 4.20 ~ 5.20]

참고 시련을 견뎌야 할 때이다. 무언가 큰 음모가 있을지도 모른다. 자신이 꽉 묶이기 때문에 꼼짝 못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하면 정말 큰 일을 하게될 것이다. 찬찬히 심각하지 않게 관조하는 습관을 갖도록 한다.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고 아는 길도 물어간다. 이 고비만 넘기면 해결의 실마리는 정말 평이한데서 다가온다.

행운의 아이템 : 금주


[쌍둥이자리 5.21 ~ 6.21]

풍파가 일고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른다. 그러는 가운데에도 한가닥 희망이 보인다. 어렵다가도 풀리고 풍랑 속이지만 자신감이 있다. 남들이 보면 이러한 저력이 어디에서 나올까 하고 의아해 할 정도이다. 힘찬 생활을 하길 바라며 난관을 딛고 일어서기 바란다. 공은 남에게 돌리고 잘못은 책임껏 인정해 타의 귀감이 됨으로 해서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 : 안경


[게자리 6.22 ~ 7.22]

모든 것이 순조로운 가운데 자신도 모르게 남을 괴롭힐 수 있다. 이웃에 양보하고 봉사하지 못한다면 결국에는 자신에게 마저 해로우니 잘 살피도록 해야한다. 금전운도 좋은 편이며 계약이나 업무상의 일들이 너무 잘 되므로 조심한다. 자신도 모르게 교만해 질 수 있으므로 이런 점만 주의한다면 만사 쾌청이다.

행운의 아이템 : 동쪽


[사자자리 7.23 ~ 8.22]

일이 약간 어렵고 벅찬 감이 들더라도 어디에선가 좋은 조력자가 나타나 당신을 도와주려고 한다. 그 사람은 실제로 좋은 사람이고 당신에게는 귀인이니 그의 말을 따르면 어려운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금전운이 좋아 재정적인 어려움이 해결될 것이다. 혹여 일을 방해하거나 시샘하는 사람이 있을 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의 능력이 상대보다 훨씬 월등하기 때문인데 당신은 당당한 사람이니 어림없는 일이다.

행운의 아이템 : 전자제품


[처녀자리 8.23 ~ 9.22]

금전과 연관된 일이 생긴다. 약간 어렵고 벅찬 감이 들더라도 이겨나가야 한다. 금전의 변동이 심하므로 미리 계획을 세워 지출하는 것이 좋다. 혹여 당신 일을 방해하거나 당신을 시샘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의 능력이 상대보다 훨씬 월등하기 때문인데 당신은 방어 위주로 나가야 하므로 맞서지 말아야 한다. 오늘의 운세는 생각보다 무척 강하기 때문에 별탈없이 무슨 일이든지 잘 하게된다.

행운의 아이템 : 호텔


[천칭자리 9.23 ~ 10.23]

오늘은 앞서서 나가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며 나가는 것이 좋다는 것을 가리키고 있다. 너무 성급히 나가면 오히려 문제가 생기고 뒷감당을 못하게 되는 어려운 처지에 빠진다. 앞서지 못한다고 불안해 할 필요없다. 지금까지 빛을 보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다가오니 항상 여유있는 마음으로 때를 기다려야 할지라. 매사가 오늘은 순조롭지 못하게 진행될 수 있으니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좋겠다.

행운의 아이템 : 버스


[전갈자리 10.24 ~ 11.22]

작은 일은 그런대로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으나 큰 일은 중도에서 좌절하기 쉬운 운이라고 할 수 있다. 겉보기에는 그럴 듯 해보이지만 내면으로는 실속이 부족한 외화내빈격의 운이라고 풀이할 수 있다. 그리고 현재는 매사 똑 부러지듯 분명하지가 않아서 단정을 내릴 수가 없는 때이다. 어설픈 판단이나 결정은 다음날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전반적으로 오늘은 다른 일에 관심을 두기 보다는 자기의 본업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되겠다.

행운의 아이템 : 금속제품


[사수자리 11.23 ~ 12.21]

위법행위와 관련된 일이나 하극상 혹은 기존에 하던 일을 위배하는 일과 관련되는 날이다. 이런 때에는 운전자는 위법행위를 해서 벌금을 받게 되고 직장인은 사표를 내게 되고 영업사원은 사소한 실수로 언쟁이 일기 쉽다. 단기 투자와 승부로서 이익이 늘어날 수 있다. 많은 투자보다는 적은 돈으로 단기간에 투자를 하고 이익이 보는 것이 좋으며 너무 지나치게 생각을 하거나 관망을 한다면 때를 놓치게 될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 형광색


[염소자리 12.22 ~ 1.19]

땅에 고인 물에 별빛이 비쳐진 운으로 이 운은 상부상조를 뜻하는 하루가 된다. 독불장군식 처리가 아닌 주위 사람들과 협력과 타협하에 일을 추진해야 결실이 있을 그런 운이다. 오늘은 협력관계가 있는 일이면 무엇이든 좋다. 학생은 무엇보다 선생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일반인은 상사나 선배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행운의 아이템 : 책상

제공=드림웍









🔳2025년 10월 9일 목요일🔳 

#오늘의운세



[음력 8월 18일]
일진: 신해(辛亥)

〈쥐띠〉

96, 84년생 변화를 주어야 한다. 어떤 것이든 너무 익숙해지면 별다른 감흥을 느낄 수가 없는 것이다. 72년생 소소한 이익에 따라가지 말고 크게 보아야 큰 것을 얻게 된다. 60년생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지만 일할 맛이 나는 날이다. 48, 36년생 식복이 있어 마침 먹고 싶은 것을 먹게 된다.

운세지수 88%. 금전 85 건강 90 애정 85

〈소띠〉

97, 85년생 적은 금액이라도 계산이 정확하다는 인상을 주어야 신용이 쌓인다. 73년생 자신이 바라고 원하는 때와 술술 잘 풀리는 때는 따로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61년생 성공적인 결과가 나와서 모두가 기뻐하게 될 것이다. 49, 37년생 자신이 딱 원하는 그림대로 이루어진다.

운세지수 87%. 금전 90 건강 85 애정 90

〈범띠〉

98, 86년생 힘들 것이라는 예상이 되면서도 다른 한 편으로는 기대를 걸고 싶은 마음도 생긴다. 74년생 돈을 잃지 않으려면 하루라도 빨리 결정을 내려야 한다. 62년생 슬쩍 떠보는 말에 넘어가지 마라. 50, 38년생 호기심으로 불구경을 하다가는 괜한 불통이 자신에게 튈 수 있다.

운세지수 46%. 금전 45 건강 40 애정 50

〈토끼띠〉

99, 87년생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생활하면 행운이 따라줄 것이다. 75년생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된다. 즐거운 회식 자리도 기대된다. 63년생 자신에게 별로 이득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곳에서 이익이 따른다. 51, 39년생 겉으로의 모습과 다른 따뜻한 속내를 느끼게 된다.

운세지수 92%. 금전 95 건강 90 애정 95

〈용띠〉

00, 88년생 더 이상 버티기는 힘들겠다. 자존심을 잠시 내려놓고 백기를 들어야 한다. 76년생 예전하고는 다를 것이라는 기대를 하면 실망만 하게 된다. 64년생 품위유지와 체면치레를 위해 과소비를 할 수 있다. 52, 40년생 쓸데없는 소리를 해서 괜한 분란을 만드는 사람이 있겠다. 운세지수 43%. 금전 40 건강 40 애정 45

〈뱀띠〉

01, 89년생 돈이 들어오면 앞일을 생각해서 저축을 하는 돈을 따로 떼어놓아야 한다. 77년생 이미 떠난 버스이니 다시 잡으려 하지 마라. 65년생 크게 서두를 이유가 없는데도 누가 뒤에서 쫓아오는 것 같이 마음만 급해진다. 53, 41년생 지나친 관심보다 무관심이 더 약이 되어준다.

운세지수 37%. 금전 35 건강 35 애정 40

〈말띠〉

02, 90년생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이 생기니 쉽게 믿어지지가 않을 것이다. 78년생 어떻게 하는 것이 서로에게 이익인지 염두에 두고 해결책을 내놓아야 한다. 66년생 물귀신같이 잡고 늘어지는 사람을 조심해야겠다. 54, 42년생 문제의 핵심을 제대로 보고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운세지수 58%. 금전 60 건강 55 애정 60

〈양띠〉

91년생 만나면 만날수록 배우는 것이 많은 사람이어서 자꾸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겠다. 79, 67년생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다. 55년생 해답을 멀리서 찾으려고 하지 말고 가까기에서 찾아라. 43년생 좋은 인맥을 가진 사람 덕에 큰 도움을 받게 된다.

운세지수 94%. 금전 90 건강 95 애정 95

〈원숭이띠〉

92년생 자신의 입장을 확실하게 전달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80, 68년생 제어하기 힘든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56년생 인정에 약해져서 끌려가면 결국 손해를 볼 수 있다. 44년생 위기를 잘 넘길 것이다. 하지만 어느 정도의 후유증은 감수해야 한다.

운세지수 42%. 금전 45 건강 45 애정 40

〈닭띠〉

93년생 내가 아니라 상대를 위해서 어떻게 하는 것이 최선인지 생각해보아야 한다. 81, 69년생 무작정 기다리지 말고 직접 나서야 해결책이 생길 것이다. 57년생 횡재수가 있으니 들어오는 것이 있겠다. 45, 33년생 가까이에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위안이 된다.

운세지수 68%. 금전 70 건강 65 애정 70

〈개띠〉

94, 82년생 별다른 일없이 순조롭게 진행되어가니 속도를 낼 수도 있겠다. 70년생 결과보다는 과정에 충실해야 한다. 결국 원하는 이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58년생 손발이 척척 맞으니 생각보다는 빨리 끝나게 된다. 46, 34년생 평소에 쌓아온 주변사람과의 신뢰가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운세지수 73%. 금전 75 건강 70 애정 70

〈돼지띠〉

95, 83년생 갑자기 억울하다는 생각에 이런저런 감정이 치솟는다. 71년생 투기성인 일은 어떤 유혹이 있더라도 하지 말아야 한다. 59년생 서로가 이번만은 양보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으니 타협하는 것이 쉽지 않겠다. 47, 35년생 왠지 모르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아진다.

운세지수 52%. 금전 50 건강 50 애정 60

초 인벤인

Lv93 달섭지롱

이게 지구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