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연예] 호되게 질책받는 더블유코리아의 유방암 환우돕기 자선행사/박은빈 배우의 현명함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32 개
조회: 3343
추천: 5
2025-10-18 07:29:22




















https://youtu.be/gZw0PZamp5I?si=dNwZOYMU-BrLiCcI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02735
.
.
솔직히 더블유코리아의 유방암 환우돕기 자선행사 수십년되었고 이렇게 포토라인 촬영은 알았었어요.연예 뉴스로도 자주 나왔었죠.
다만 파티가 이렇게 떠들썩하게 있던것은 저도 늦게 알게됐습니다.

허나 이번에는 확실히 sns에 올려진 파티영상의 파장이 크네요.
아이돌.배우.예능인등이 고급 파티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국민들 비판이 많고 환우들은 더더욱 허탈해 합니다.

오늘 psg 리그 경기도 엔리케 감독이 핑크리본 달고 나오셨더군요.
해외 일부행사들도 보면 자선행사들은 있지만 확실히 더블유 코리아의 행사와는 다릅니다.
해외 행사와의 기부금액도 많이 다른것 같고,테마도 많이 다릅니다.

이 행사에서 유일하게 핑크리본 달고온것은 변우석 배우라고 하며,박은빈 배우는 이 행사를 일찍 나오고 집에 가면서 여러 생각이 많으셨던건지 많은 고민하면서 집에 가시더군요.상당히 멘트를 조심하는 느낌이 보였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분들도 상당히 이 파티에 초청되서 오셔서 노는 모습 보는데 이게 진짜 잘나가는 연예인들의 그사세인가? 느껴졌습니다.완전 로열..

게다가 유방암 환우들이 절대적으로 조심해야하는 것들을 마시고 먹고..이게 진짜 환자들 위한것일까요?

게다가 박미선님도 유방암 투병으로 방송을 쉬시다가 이번에 유퀴즈로 방송 재개 하신다고 합니다.
동료 연예인중에서도 환우분이 있는데 이렇게 다들 떠들썩한 파티들을 즐기고 계시니..
박재범의 노래 선곡도 아쉽긴 하네요.

물론 주최측인 더블유 코리아가 가장 문젭니다.

아직 입장문은 안나왔습니다만 이제 내년부터는 아예 행사를 안하거나 행사 자체의 테마를 아예 싹 바꿔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더블유 코리아도 연예계에서 큰 잡지사이고 화보와 인터뷰를 꼭 거쳐가는 분들이 많은편이라 셀럽들 인맥도 넓어보입니다.

연예인들도 이제 눈치 엄청 보일것 같은데 그들이 더블유코리아와 아예 관계를 끊을수도 없고 그런데 계속 같은 방식으로 행사를 한다면 이제는 다들 파티는 안하려고하고 촬영도 조심할것 같네요.

그래도 더블유코리아가 행사를 내년부터 다시 열게된다면 참석자들에게는 핑크룩과 리본은 기본으로 오게 하고,고급 파티를 하지말고 환우들을 직접적으로 돕는게 무엇일지 곰곰이 고민하셔야할것 같습니다.

더블유코리아와 다수의 연예인들이 한꺼번에 이렇게 비판받고 부정적인 기사들이 아주 많이 나온것은 이번이 처음일텐데
솔직히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과 연예인들도 많이 보여서 많이 씁쓸합니다.
연륜이 있는 연예인들이라도 좀 조심하시지..

내년에 다시 하려면 이제 진짜 환우들을 돕는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또한 유방암은 세계적으로 너무나 속보이는 마케팅이 많이 되있는것 같네요.이런부분들도 고치면 좋겠습니다.

그나마 칭찬받는 업체는 에스티로더라네요.좋은 마케팅이 많다고 합니다.제품도 그렇구요.

초 인벤인

Lv91 슬기로움

레드벨벳,브브걸,러블리즈,오마이걸,트와이스 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