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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제성 및 논란
킴 카다시안이 이끄는 스킴스(SKIMS)가 최근 출시한 ‘얼티밋 부시(Ultimate Bush)’ 털팬티가 글로벌 시장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온라인 공개 직후 하루만에 모든 색상 및 사이즈가 완판되며 해당 제품은 “역대급 화제성 상품”으로 부상했다.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품절 알림 대기자 등록 안내가 나올 정도로 수요가 폭발적이다.

상품 콘셉트와 디자인
‘얼티밋 부시’로 불리는 이 팬티는 혁신적 콘셉트만큼, 디자인 면에서도 전례를 찾기 어렵다. XXS부터 4XL까지 폭넓은 사이즈와 함께, 직모부터 곱슬까지 총 12가지 인조 털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언론들은 “스킴스 털팬티가 실제로 팔릴까?”라는 의구심이 무색하게, 유례없는 속도의 판매와 온라인 이슈화가 동시 다발적으로 벌어졌다고 분석했다.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특이한 콘셉트 덕에 SNS와 주요 기사 댓글 등에서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누가 이런 아이템을 주문하는가?” “역대급 마케팅!” 등 긍정적 반응과 “이게 진짜로 유행이라면 시대가 바뀐 것” “차라리 석기시대로 돌아가자” 등 비판적 목소리도 나왔다.
킴 카다시안 본인도 인터뷰에서 “이 정도 반응은 예상을 못 했다. 단지 재미있는 아이디어였는데 몇 분 만에 품절이 되어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문가 평가 및 전망
시장 전문가들은 “이색 콘셉트와 소셜 파급력, 퍼포먼스 마케팅이 스킴스의 ‘완판 신화’를 견인했다”며, “혁신적 상품과 화제성이 결합될 때 발생하는 소비자 욕망과 구매력 상승의 대표적 사례”라고 진단했다.
특히 스킴스는 2023년 유방암 인식 개선을 위한 니플 브라, 2025년 ‘얼티밋 부시’ 털팬티, '얼굴 전체를 덮은 마스크' 등 파격적인 상품 라인업으로 브랜드 차별화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https://www.newsspace.kr/news/article.html?no=10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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