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혐오 집회' 신고부터 엄정 대응‥"처벌 조항 만들어야"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14 개
조회: 1411
2025-10-31 04:34:51




https://youtu.be/_RYlKLxZ3Ag?si=zUFpiAipwXGghBcp
https://youtu.be/xxXTwBUDCk0?si=4xn_NAKwpggVYJhQ
.
.
어제 시진핑 도착후 이동하는 과정에서 소수의 중국인들이 오성홍기 들고서 방한을 환영하는 인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맞은편에서 트럭을 몰고 온 어떤 호랑이 분장 할아버지가(탄핵집회때부터 늘 동물 분장하고서 시끄럽게 방송하는 유튜버..개인적으로 기억나는것은 헌재 재판관 집앞에서 시끄럽게 시위하던것.)중국인들 욕하고 시끄럽게 하는 장면이 촬영되었습니다.그 앞에 있던 중국인들은 놀랐을것 같군요.

그외에도 자유대학은 신라 고분 근처에서 행진하면서 짱북송 크게 외치고 시위했었습니다.

언제까지 윤어게인 세력들의 혐오시위를 두고만 보고 있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올바른 논리로 중국정부 상대로하는 비판적 시위를 평소에 한다면 상관없는데 이사람들은 그게 안되고 시위방송하면서 수익도 얻고,정치적 선동도 하고 다니고 국내 외국인들에게 위협을 가하니 문젭니다.

차별금지법은 워낙에 민감한요소니까 쉽지는 않지만 일본처럼 헤이트 스피치 법안이라도 제정되는게 필요할것 같은데 논의를 할때가 다가오는것 같네요.
다만 우리 국민 대다수가 그런게 아닌 한줌단이 저런것뿐이지만요.

그와 별개로 미국인 상대로 시비걸고 욕설하는 시위는 아니지만
저 반미 진보단체들과 정당들의 시위도 보기싫은게 가끔 깃발을 태우거나 찢는 시위도 옛날에 본적있고 이번 apec때도 경찰 저지선 뚫고서 진입하고 드러눕는 대학생 그 단체들과 시민단체들의 극단적인 반대시위등이
세계 정상들 모셔놓은 국제행사에 소음들만 일으킬뿐 정부 외교에 아무런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어제는 광화문광장에서 트럼프반대한다고 굴욕합의한거 다 원천무효하라는 진보단체들과 진보당의 주장도 이해안갔습니다.

양극단의 결이 조금은 다르나 중요한 행사때 조용히 손님을 맞아주게 집회를 안했으면 하는데 또 설령 집회를 한다한들 시끄럽게하고 욕설하고 시비걸고 뛰다니면서 경찰과 마찰붙고 퍼포먼스도 자극적으로 하고..
우리나라 시민의식이 좀만 더 성숙되면 좋겠습니다.

초 인벤인

Lv91 슬기로움

레드벨벳,브브걸,러블리즈,오마이걸,트와이스 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