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태석 선수의 데뷔골 축하드리고 아버지에 이어서 부자 골 기록 축하! 그리고 이강인 킥력은 진짜 대단하네요ㄷㄷ
다만 번뜩이는 몇몇 세트피스 상황에서만 골이 나오는게 우리의 무기로만 보입니다.
(오늘 관중도 역시 추위와 정몽규.홍명보때문에..적기는 한데 지난번보다는 많은 33265명이 왔습니다.)
가나에게 승리하는것도 참 오랜만인듯.
가나는 옾사 판정만 두번이 나오더군요.중동 심판들이 판정은 잘하는듯.
황희찬 PK 실축은 경기 하다보면 있을수 있는일이니 어쩔수 없지만 특유의 드리블이 상대의 반칙 유도에는 좋아보여요.
올 시즌 잘 안풀려서 답답 했었으니 골맛 보고 울브스 갔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유기적인 움직임과 탁월한 전술적 능력이 안보이니 답답합니다..분명 무실점 3연승인데 왜 찝찝한 경기력이 나올까요.
또한 이강인 황인범 이재성 손흥민에게만 너무 의존하면 안됩니다.다른 선수들도 격차를 많이 줄여줘야해요.
중원도 수비도 실험을 엄청하느라 명단 변화가 심한데 내년부터는 진짜 베스트 라인업으로 가야합니다.
우리는 내년 3월 말에 유럽원정으로 재소집하는데,조추첨때 일본과 같은 팀이 되는 국가들이나(그 팀들이 우리나라와 하자고 먼저 요청할겁니다.)우리 상대팀과 비슷한 스타일과 전력의 팀과 만날것 같습니다.
일본은 오늘 볼리비아에게 3 대 0으로 이겼다네요.
일본도 내년에 유럽 원정갈때는 월드컵 우승 경험있는 강팀과도 A매치를 할거라고 합니다.
내일 유럽예선.아시아플옾.북중미예선을 마지막으로 모든 피파랭킹 포트와 본선 진출국이 확정됩니다.(대륙별플옾.유럽플옾은 내년 3월 말에 열리고,확정되는 6개국 모두 4포트로 이미 만들어진 조에 배정됩니다.)
조 추첨은 한국시간 12월 6일 새벽 2시 워싱턴 D.C 캐네디센터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