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8년간 아내를 믿은 기러기 아빠의 최후 [21]
- 유머 하루 12시간 이상 일하는데 행복한 직원들 [18]
- 연예 ㅇㅎㅂ 요염한 닝닝 [6]
- 계층 신축아파트 엘레베이터 근황 [24]
- 계층 페리카나 근황.jpg [4]
- 유머 대놓고 나온 축구 승부조작 [12]

제98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3월 15일 시상식에서 최우수 주제가상 후보 5곡 중 단 2곡만 공연할 예정입니다.
미국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는 다섯 명의 후보에게 보낸 서한에서 "올해 라이브 공연은 영화 '시너스 '와 'K팝 데몬 헌터스', 두 작품의 음악적 순간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며, 음악이 이 이야기들에 어떻게 전 세계적인 공감을 불러일으켰는지 기리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선정된 곡은 ' 시너스' 의 "I Lied to You"와 'K팝 데몬 헌터스' 의 "Golden" 입니다 . 버라이어티가 이 소식을 처음 보도했고 , 빌보드가 이를 확인했습니다. "I Lied to You"는 라파엘 사딕 과 루드비히 고란손이 작곡했으며, "Golden"은 이재, 마크 소넨블릭, 곽중규, 이상한, 남희동, 선정훈, 박테디가 공동 작곡했습니다.
총괄 프로듀서인 라지 카푸르 와 케이티 멀런 , 그리고 프로듀서 타린 허드가 서명한 이 편지는 남은 세 후보곡 각각에 대해 "해당 곡이 작곡된 영화의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형 패키지를 통해 소개될 것이며, 이를 통해 노래가 영화적 목적에 확고히 자리 잡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서명자들은 이러한 결정의 이유로 "방송 시간 제약"과 "빠르고 재미있으며 짜임새 있는 쇼를 만들고자 하는 바람"을 들었습니다.
(크롬 번역입니다)
꼭 공연하는 곡이 수상한다는 건 아니지만,
저 두 곡 중 하나가 수상할 거라는 데는 이견이 거의 없긴 합니다. 🤔
그나마도 예측이 골든으로 많이 쏠려있는 상태죠.
츄하이하이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