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이런거 보면 진짜 출근하기 싫은게

로마냐
댓글: 6 개
조회: 8287
추천: 9
2026-04-20 06:51:57







우리같은 사람들은 월급 한푼 두푼 모아서 한주 한주 사모으는데
저놈들은 일도 안하고 놀고먹으면서 몇천억원을 한방에 벌고 있고
그렇다고 피해를 안 주는것도 아니고 전세계가 고통 받고 있는데 진짜 짜증나네
내일 2차 협상인데 또 뭔 짓을 할지

Lv88 로마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