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이수지 패러디 때문에 재조명된 간호사들의 고통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8 개
조회: 5473
추천: 9
2026-05-12 21:13:30




태움 문화들로도 고통은 있겠지만
진상환자들과 인력부족으로도 고통이 있으니 간호사들의 근무 환경도 제대로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이 국제 간호사의 날이라고 합니다.
간호사분들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