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일본 과자 봉지 흑백으로…중동전 장기화에 잉크 부족해지자 "컬러 포기"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7 개
조회: 4580
추천: 1
2026-05-12 21:38:13


https://n.news.naver.com/article/422/0000863825?sid=104
.
.
이런일은 일본만의 문제가 아닐듯 합니다.
일반 프린트 잉크들이나 현수막들은 과연 괜찮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