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장동혁 - 선거에 내 이름 팔지마! 긁킴 부산 후보 - ㅇㅇ 오지마!! / 매불쇼 쇼츠

Destroy
댓글: 3 개
조회: 2984
추천: 1
2026-05-13 00:28:39

















오세훈이가 꼭 필요한 건 아닌 것 같다라고 하면

이건... ...

이야 이렇게 잘하는
민주당의 최종병기

연임 가야겠지?
믿고 있다규 장동혁 대표!!

우리 긍지를 가지고 뉴장동혁 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베니부자

Lv70 Destroy

체인지 진 겟타 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