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안동에 도착한 다카이치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10 개
조회: 2491
2026-05-19 14:40:14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45450?sid=100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086034?sid=100
.
.
왠일로 이번에는 푸른 자켓이 아니군요.
셔틀외교라서 주 안건은 호루무즈 문제 원유수급 문제 북핵.한미일안보.경제와 문화 교류등입니다.

그리고 양방언 연주회 감상과 낙화축제 관람등 친교행사등도 예정되있고 만찬과 선물도 안동 전통 많이 가미 했다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