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李 “매년 이익 분배하라면 기업들 다 해외로 나갈 것”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26 개
조회: 3005
추천: 4
2026-05-19 16:29:43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165517
.
.
대통령도 요즘 강경하게 말하는 이유가 다 있기는 할텐데
일단 이게 다른 기업들에게 끼치는 영향들도 있으니 이번에는 확실하게 정리하고 넘어가려나 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