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열차가 지나는 지하 5층 일부 구간 기둥에 핵심 뼈대 역할을 하는 철근이 절반이나 빠진 채 시공된 것으로 파악됨
해당 영상 댓글엔 내부고발로 의심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옴
더 찾아봤더니
서울시도 알고도 5개월이 지난 뒤 국토부에 보고함
철근 절반 빼먹고 붕괴 위험성은 '일단' 없는 것으로 판단 ㅋㅋㅋㅋㅋㅋㅋㅋ
초 인벤인
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