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블랙웁스 나온 게임은 싱글도 망햇지만
그나마 멀티로는 인기가 나름있습니다
하지만 모던워페어 사 가 공개된후
많은 유저들이 모던워페어 2로 접속하고있습니다
우주전보다는 현대전이 아직도 유저들한테는
더 재미있다는 증거죠
그리고 싱글도 모던워페어 2 워낙 잘나왔구요
또한 이번 대한민국 미국 대 북한 이라는
정말 원햇던 구조가 나와서 유저들은 더욱더
기대하고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한가지.의문 ??
현대전 좋아하면 배틀필드해?
네 배틀필드 넘. 잼잇죠..
하지만 대규모전투는 적응도힘들고 어디서 왜 죽엇는지 모르는것보단
소규모 전투 즉 서든어택같은 장르가
한국 유저한테는 입맛이 더 맞는거같아
콜옵을 못버는겁니다
자 gta6이 곧 발매합니다
모든게임사가 긴장할겁니다..
하지만 액티비젼은 지금 기대를 하고있답니다
본인들이 말햇습니다
진짜 이번시즌은 역대 최고로 잘만들엇다고
유저들이 기대하라고...
이말 어디서 들은거같죠?
서든어택2 나올때 콜옵제작진을 비아냥거리면서 발매햇던 제작사
쫄딱 망햇죠..
액티비전은 이걸 잊지마시길...
잘나오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대전이 좋다면 콜옵 모던워페어2
적하장이잇는 게임으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