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어서와 두산 !! 1회 4홈런은 처음이지 ^^

가마도탄지로
댓글: 4 개
조회: 1010
2026-06-22 10:57:18
https://youtube.com/shorts/LAyRHmAaYjg?si=3_X2CvT66TzVCGNz


요즘 KBO팀중 우리엘지를 만나면

다 힘드실거같아요

1회 4홈런

두산팬들은 빡치겟지만 두산을 가장 싫어하는

엘지팬들은 기분이 매우좋네요 하하하하하



모르는분들 엘지 두산은 원수지간입니다 ^^

Lv54 가마도탄지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