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대한민국 경제가 오르는건 기업빨이지 내수는 망했다는 사람들에게 일침.jpg

Dusked
댓글: 18 개
조회: 2033
추천: 9
2026-06-22 18:25:38







'소득주도성장, 피해지원금 등등 소상공인 구제 대책하는거 욕하던 놈들이 이제와서 경기 불균형을 욕하고 있음?'

'니들이 빨아재끼던 이명박때랑 다를거 없는데 왜 욕함?'


그리고 일침가한 사람들한테 비추천 쳐박는거까지 완성

Lv71 Duske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