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또 양비론이네 언제부턴가 자꾸 서로 탓한다고 양비론이네

수박은적이다
댓글: 6 개
조회: 1000
추천: 1
2026-06-22 19:55:05
https://youtube.com/shorts/UskUA5pMgfQ?si=263t-SkEM41-Pf40

거없아 니가 청정구역이나 대안뉴스나 이동형tv가서 황희두 조롱할때나 침묵한거 이동형 패밀리랑 아직도 낄낄대고 조롱한거 그걸 침묵한거 다 기억한다

근데 어따대고 양비론이여

니네가 먼저 우릴 공격해놓고 이러니까 니가 기회주의자 소리 듣는거야

니 말을 가서 기추자 한테 먼저 하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