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가성비 음식 추천

알카드소마
댓글: 8 개
조회: 1688
추천: 1
2026-06-23 11:49:29
타바스코 소스는 너무 비쌈 
이거 리고핫소스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타바스코랑 맛이 또같음



이거 사리곰탕면하고 비슷하지만 가격도 쌈
심지어 설렁탕면이 더맛있다고하는사람도 있음


하이닉스로 돈많이 벌었지만 절약하는 습관은 못버리겠음 ㅋㅋ

Lv85 알카드소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