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깔끔하게 미용한 모찌...집사로서 미안함이..

가마도탄지로
댓글: 8 개
조회: 2144
추천: 3
2026-06-23 11:56:05












털이 많이 자랐는데 동네 미용실 전부 예약이 한달치 돼있어서..

겨우 보름전 예약하고 미용했네요

앵무새 8마리 댕댕이1마리와 사는 집사라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게임도 많이하고..

우리 모찌 이제 1살입니다


이뻐해주세요 ㅎ

Lv53 가마도탄지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