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선관위 이 시팍세리들 때문에라도 개헌 반드시 해야... ...

아이콘 진겟타원
댓글: 10 개
조회: 1344
추천: 3
2026-06-23 12:16:57





현 선관위면 8명
국조특위에 달랑 1명 나옴.

푸하

이것들이 정신줄 놨나? 해봤자.
헌법으로 보장된 독립 기구라
방법이 없음.

개헌 필수.

전체 개헌 안되면
원 포인트 개헌이라도 해야 함.


이대로 쭉~~~ 가면
부즈엉~~~~ 들이
1년 내내 떠들도 다님.

거기에 혹하는 사람들만 늘어남.


사람 사는 세상이
장터에서 호랑이 나왔다고 
3명이 말하고 다니면
믿는 사람도 있는게 
사람 사는 세상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