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WjZUTiJwB2U?si=vaEPnEensXQSmDRP
출처 장르만여의도
내용 이동형 스페살코너
최욱욕 김어준욕 유시민 욕
엄청하고 코어지지층이 흔들린다?
그게 코어층이냐? 연성이지
내가 코어층이다 나 흔들리는거봣냐?
유시민 이제 그만둬라 더이상 갈라치기하지마리 입니다
제생각 이동형은 개새끼인데..
악질은 정영진입니다 최욱이이야기 그렇개하고
욕하고 비아냥거리는데 웃고만있습니다
그리고 유시민같이 깝니다
대체 최욱은 이런새끼를 웃다가에서 같이하나요?
그냥 곽수산만 데리고하지 후
아그리고 저는 연성지지자입니다
코어지지층 아니래요? 저새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