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프레임이 서로 비난하지 맙시다 하면서 양비론 들고 오는것들이 겁나 많아짐
여기서 정상적으로 우리편이 잘못한게 있어서 까면 분탕러 쁘락치 스파이 등등으로 몰아간 주제에
지금와서는 왜 싸우냐 서로 싸워봐야 우리만 망한다 싸우지 말자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
지들이 때릴때는 언제고
갑자기 김민석이 전당대회 나온다고 하고 송영길 나온다고 하고
검찰개혁 질문에서 김민석이 갑자기 스탠스 바꾼뒤에 서로 싸우지 말자는 프레임?
ㅅㅂ 진짜 투명하다 투명해
당원들 분위기가 우호적이지 않은게 이제 눈앞에 닥치니까 불안한가보지?
유튜브 구독자 빠지고 낙하산 들키고 광고비 집행가지고 계속 이야기 하니까 불안하지?
진짜 대단한 새퀴들이야
그래봐야 이미 늦었어 당원들은 전당대회만 손꼽아 기다리면서 니들 박제하는 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