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안진걸님 본인 뉴이재명이라면서요

수박은적이다
댓글: 11 개
조회: 946
2026-06-23 15:30:43
https://youtube.com/shorts/F3XCI5ohRQo?si=cg7v6PK5DxZ--mLn

님도 양비론이네요

싸움은 니들 뉴이재명이 시작했다니깐요

양비론 씨부리지 마세요

시작은 니들이 했고 지금도 니들이 하고 있어요

양비론 외치는 놈들이 왜 다 똥파리 유튜브에만 쳐나갈까요?

최욱이나 김어준방송에서는 그딴 말 하면 욕쳐먹으니까 안나오는거자나

양비론이 안먹힐테니까

당신이 나간 그 스픽스 전계완한테 먼저 싸움좀 걸지 말라고 먼저하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