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보수 적자? 윤내란이 적자겠지. 윤내란이 우리나라 적자 손해끼친 게 얼마야?

아이콘 진겟타원
조회: 950
2026-06-24 12:15:12

















오세훈이 재판 받고 있는데
적자 좋아하네.

아 서울시 적자 말한 건가?

한동훈이 윤내란 정권에서
명실상부 2인자였고
내란 다음날 당정회의 
탄핵 반대 당론 나왔는데
뭔 적자 타령이여.


윤석열
한동훈
오세훈

셋 나란히 다 깜빵가야 맞는 거 아님?










아이고 우리나라 보수 적자들 꼬라지 하고는.

ㅉㅉㅉ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