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유머] 부탄가스 배출방법, 누구 말이 맞는걸까?

아이콘 ch9ok
댓글: 21 개
조회: 1705
추천: 1
2026-06-25 08:03:27
1. 환경부 :
환기 잘 되는 곳에서
반드시 '가스 먼저 뺀 후' 
구멍 뚫어서 고철/캔류로 분리배출




2. 소방청 : 
환기 잘 되는 곳에서
반드시 '가스 뺀 후' 
고철/캔류로 분리배출






괜히 구멍 뚫는다고 피곤해하지 말고
소방청 형님 말 듣자
https://www.youtube.com/watch?v=dO-d-TTK3U0

Lv76 ch9o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