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신입 215만원 주면 경력직은?"…계산기 두드리는 사장님들, 채용부터 줄인다

꿻뻵뗗
댓글: 50 개
조회: 4268
추천: 16
2026-06-25 08:21:24


https://m.news.nate.com/view/20260625n01882

세전 215면 세후 180이나 되나??
최저임금 안올릴려고 언론작업 겁내 펼치는구나.

Lv89 꿻뻵뗗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