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더 빡치는건 이거임

아이콘 santorini
댓글: 8 개
조회: 2807
추천: 5
2026-06-25 12:53:53


제시마시가 감독이 되었으면 이번 월드컵이 문제가 아니라
새로운 숨어있던 자원이 발굴될 가능성도 열려있던거라고 봐도 되는데

미래까지 망쳐놓음
그놈의 역대급 전력 얹혀가기 욕심때문에

박지성+@선수들도 히딩크 아니었으면 그냥 국내축구에서 끝났었을거 아님

Lv83 santorin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