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호남반도체 풀발기하는국짐 ㅋㅋㅋ

지원뜨
댓글: 28 개
조회: 3575
추천: 5
2026-06-26 18:53:01

팩트는 지금 광주전남은 풍력 태양광발전으로 전기가 남아돔;; 청정에너지로 송전선이없어서 위로 보낼수가없음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정에너지가필요함 경기도에는그게부족함
이거아닌가?

Lv49 지원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