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유시민, 이 대통령 '저격' 발언…김민석 "과하면 '난'" 응수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74 개
조회: 2002
추천: 3
2026-06-27 20:17:41








































빨리 전대가 끝났으면 하네요.
유작가도 선거 이후에 정부에 관해서 평가할순 있겠죠.
언제나 좋은말만 하겠습니까?

다음주에는 이 대통령과 문 전대통령의 만남이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