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정몽규 회장 "8강 가면 30억 쏜다"

일산사귀
댓글: 12 개
조회: 2365
2026-06-28 12:20:08


당시 정몽규 회장은 KFA를 통해 "대표팀이 월드컵 본선 토너먼트에서 승리할 때마다 보너스를 얹어주겠다. 32강 진출 시 10억, 16강 20억, 8강 30억을 협회 예산이 아닌 개인 기부금 형태로 내놓겠다"고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었다.

이새끼 일부러 맹보 쓴듯 지돈 아낄려고

Lv56 일산사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