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메시나 응원하면서 월드컵 즐겨야겠다......

아이콘 골드비바
댓글: 2 개
조회: 1201
추천: 3
2026-06-28 12:46:55

우리나라는 개같고 엿같은 기분만 남기도 떨어졌고.....

라스트 댄스(일꺼같은) 메시나 응원하면서 월드컵 즐겨야 겠습니다

메시가 여러 기록 갈아치우면서 우승했스면 좋겠습니다

그와중에 프리킥 기가 막히네요~~~ 근데 진짜 아르헨티나 애들 무조건 메시만 주네요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