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안타깝지만 떨어지는게 맞는 듯

아이콘 히스파니에
댓글: 14 개
조회: 1854
추천: 2
2026-06-28 13:25:45


쏘니의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라고들 이야기하고 있고(된다면 다음 월드컵에서 제대로된 감독과 마지막 월드컵 뛰는 거 보고 싶음)

다른 팀들 악착같이 올라가려고 국가가, 국민이 밀어주는데 이런 적폐 학벌 혈연지연으로 한자리 차지하는 수뇌무 데리고 올라가면 오히려 다른 팀들에게 미안해짐


떙보는 위약금 탐나서라도 절대 스스로 사퇴 안 할 듯

Lv91 히스파니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