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아이콘 전자팔찌
댓글: 54 개
조회: 3509
추천: 3
2026-06-28 19:06:25






대체 초과이익이 몬말임.. 진짜 자극적인 워딩이네유 누가 만든겨 ㅋㅋ

이익에 대한 국가가 주장할 수 있는 몫은 미리 정해져 있는 법인세까지라고 생각합니다.

반도체가 돈을 벌고 직원들이 성과급을 받으면 그만틈 소득세도 많이 벌겠지.

뭘 더 욕심내는거죠? 아니, 이런 자극적인거 다루는건 다른 꿍꿍이가 있는건가.

자본주의 사회에서 이익은 투자자의 몫인것을.

인벤러

Lv93 전자팔찌

11.15,20 / 1.10 / 2.2,5 예기 중용 23장 20260220 93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