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파티 소개

애니메이션 관련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곳, 애니메이션 파티 입니다.
애니메이션
btn
애니메이션
구독하기

애니메이션 관련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곳, 애니메이션 파티 입니다.

파티장 :
  • 천사
부파티장 :
2022-09-07 개설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야밤에 애니추천 <쪽빛보다 푸르게>

아이콘 리베리릭
댓글: 3 개
조회: 5355
추천: 1
2016-10-15 00:30:20




*본 글은 비교적 '마이너', '비인기', '잊혀진', '고전' 등의 작품에 대한 짤막한 소개 글입니다. '이런 작품도 있었구나'하는 정도의 참고용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본 글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대학생인 주인공 카오루는 카오루는 어느날 지하철에서 기모노 차림의 아오이라는 여성을 도와주게 된다. 아오이는 만나싶은 상대를 찾아 상경한 것, 마침 같은 방향이던 카오루는 길안내를 하게되고 마침내 쪽지에 적힌 장소에 도착했지만 이미 공터가 되있었다. 상심하는 아오이를 달래주던 카오루는 서로 대화를 하다 아오이가 만나러 온 상대가 카오루, 자기 자신인걸 알게 된다.
다시 한번 이번엔 자신을 카오루의 약혼자라고 소개한 아오이, 사실 그녀는 과거에 만난적이 있었고 카오루가 집을 나온 가문과 아오이의 가문이 서로 약혼을 했었던 것, 카오루의 아내가 되는걸 일생의 꿈으로 생각해 온 아오이가 직접 찾아온것이다.
하지만 카오루는 이미 집안과 의절한 상태. 약혼은 파기 되었고 아오이는 후견인인 미야비에 의해 돌아갈 뻔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둘의 관계가 인정되어 함깨 살 수 있게된다.
다만 아오이의 집안의 별장에서, 그것도 둘의 관계가 세간에 알려지면 안되기에 카오루는 별채에서 하숙의 형식으로 지내게 되는데...이 후 동급생이며 후배며 여자들이 들끌케 되는데...



<쪽빛보다 푸르게>는 2002년 4월 총 24화로 방영하고 이 후 2003년 10월 <쪽빛보다 푸르게-인연-> 총 12화로 방영한 드라마 로멘스 애니메이션이다.
약혼자가 찾아오고 여러 여성들과 같이 살게 되면서 일어난 이야기들을 다룬 작품이며 원작은 동명의 만화로 현재의 20대 후반이후의 아재급들의 덕생에 꽤나 영향을 끼친 작품이다.
줄거리며 설명이며 하렘물스럽고 내용도 하렘물의 공식을 따르고 있으나 타 하렘물과 큰 차이잭이있는데 그것은 주인공과 메인 히로인이 이미 서로 이어졌다는 것, 둘은 서로 엄펑 좋아하지만 둘의 관계를 숨겨야하고 이 사실을 모르는 다른 히로인들이 주인공 쟁탈전?을 하는 것.
이 때문에 둘이 다른 히로인에게 들키지 않고 서로간의 정을 키워나가는 내용이 주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6년 8월 24일 무려 첫방영 후 14년만에 블루레이가 발매됐다.



추천 이유/좋았던 점 : 캐릭터들의 각기 개성들이 좋았다. 매인히로인인 아오이가 완벽한 야마토 나데시코로 주인공 일편단심이 상당한데 크~(그와 별개로 젤 맘에든 캐릭은 미야비상)


아쉬운 점/그 외 : 염장질이 심하다.......느므느드 슴흐스 쯔증으 믈르은드.




Lv74 리베리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