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야밤에 애니추천 <세토의 신부>

아이콘 리베리릭
댓글: 8 개
조회: 6221
추천: 1
2016-10-17 00:30:23




*본 글은 비교적 '마이너', '비인기', '잊혀진', '고전' 등의 작품에 대한 짤막한 소개 글입니다. '이런 작품도 있었구나'하는 정도의 참고용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본 글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중학생인 나가스미는 아버지의 고향 바다로 놀러가게 된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던 중 불행히도 쥐가 나는 바람에 익사의 위기에 빠진다.
흐릿해지는 의식 속 누군가에 구해진 후 저녁 나가스미는 친가에서 쉬고있는데 어떠한 소녀가 찾아와 낮에 있던 일에대한 책임으로 자신을 신부로 맞이해 달라는데!
그녀의 정체는 인어로 이루어져있는 야쿠자 가문의 딸 세토 산, 나가스미를 고한것도 그녀, 하지만 인어 세계에는 규율로 인어가 인간에게 정체를 보이면 둘중 하나는 죽어야 하는 상황, 이를 피하기 위한 방법으로 나가스미와 세토 산의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가 시작된다.



<세토의 신부>는 2007년 4월 총 26화로 방영한 학원 러브? 코메디 애니메이션이다.
평범한 소년과 야쿠자 가문의 인어소녀의 결혼을 전제로한 교제와 주변인물들과의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은 동명의 만화이며 원작의 퀄리티가 상당히 떨어진다는 평에 반해 애니메이션 경우 원작 초월이라는 소리가 있을정도의 수작.
OVA 2편도 존재한다.
제목인 '세토의 신부' 경우 보통 '세토라는 사람의 신부'로 오해 할 수있으나 원문은 '瀬戸の花嫁(seto no hanayome)'로 풀이 하자면 '세토 가문에서 온 신부'정도에 의미라 한다.
유명한 대사로는 "인협이라 쓰고, 인어라 읽는다."가 있다.



추천 이유/좋았던 점 : 개인적으로 시간이 증발할 정도로 재밌게 봤다. 시간 죽이기 최고의 개그물.


아쉬운 점/그 외 : 크~ 중2학년에 결혼전제 교제라니...




Lv74 리베리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