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야밤에 애니추천 <키미키스>

아이콘 리베리릭
댓글: 3 개
조회: 4062
추천: 4
2016-10-25 00:31:47




*본 글은 비교적 '안 알려진', '비인기', '잊혀진', '고전' 등의 작품에 대한 짤막한 소개 글입니다. '이런 작품도 있었구나'하는 정도의 참고용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본 글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나다 코이치는 평범한 고등학생. 그런 그의 집에 어느 낯선 여성이 너무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샤워를 하고 있다 당황하는 와중에 코이치의 소꿉친구인 아이하라 카즈키가 오고 그는 낯선 여성과 코이치의 관계를 오해하는 중에 낯선 여성은 카즈키마저 아는 체 한다. 사실 그녀는 이 둘의 소꿉친구인 미즈사와 마오라는 것을 깨닫는 두 사람. 외국에서 살다가 일본으로 돌아와 코이치네에서 함께 살기로 한 것, 그리하야 코이치와 마오는 한 지붕에서 살게되는데  그러는 동안 우연히 마오는 코이치에게 짝사랑을 하는 상대가 있다는걸 알게 된다. 소꼽친구를 위해서 코이치의 짝사랑 상대, 호시노 유미와 커플로 만들어 주겠다고 마오가 나서는데....
한 편, 카즈키는 학교의 쿨뷰티라고 불리는 후타미 에리코와 별안간 키스하게 되는데...



<키미키스 pure rouge>는 2007년 10월 총 24화로 방영한 학원 연애 애니메이션이다.
두 남자주인공이 각각 히로인들과의 청춘에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키스를 주제로 하는 연애물이며 원작은 동명의 미연시이나 내용의 전개방식이 상당히 다르다.
일단 원작 게임의 한명인 남자주인공을 둘로 쪼개어 소꿉친구라는 설정으로 시작하며 각각 서로 다른 히로인들과 엮여져 나난다.
키스를 주제로 하기에 키스씬이 많은 것이 특징.
원작게임의 제작사가 이후 제작한 게임이 '아마가미'이다.



추천 이유/좋았던 점 : 미연시원작 애니의 구조상 하렘이 되기 쉬운데 이것을 주인공을 두명으로 만들어 케릭터 개별의 이야기를 잘 풀어 냈다.


아쉬운 점/그 외 : 드라마의 느낌으로, 겨울연가 패러디도있다.




Lv74 리베리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