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 야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아] 선동렬감독이 과연 잘하는감독인가요?

천상선뇨
댓글: 11 개
조회: 13074
2013-05-27 01:48:26

 물론 삼성시절 지금의 불펜을 만들어줬다!! 이런평가를 받고있는건 아는데 그건 삼성시절때 얘기고 지금기아에서 하고있는 모습은 생각보다 좀 아니다 이런느낌이 강하네요.

 머 줄부상이니 머니 여러얘기를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봤지만 야신이 예전에 했던말로는 부상은 폼(자세)이랑 트레이닝의 문제라는 얘기를 하더라구요. 이런것만 봐도 코칭의 문제가 있는건 아닌가 생각이들고요(재활시스템 이런건 기아가 구리다곤 하지만 솔직히 삼성빼곤 다른팀도 다 비슷비슷하지않나요?)

 부상은 둘째치더라도 선수발굴도 영 아닌것같고 조범현 감독시절에는 그래도 매해 꾸준히 쏠쏠한선수(안치홍,양현종,김선빈,심동섭,손영민 등)가 나왔는데 선감독시절에는 박지훈말고는 딱히 없는거 같구요.(그런 박지훈도 지금 2군에서 폭망중ㅋ,신종길이 있지만 신종길은 2010년 하반기때 3할을 쳐본적이 있죠.)

 암튼 제가 보기엔 선동렬감독은 딱 팀이 가진전력만큼만 성적을 내고 운용을 하는그런 감독인거같아요.(한번폼떨어진 선수를 리바운딩은 시키지만 잠재성이 있는선수를 올리지는 못하는 그런느낌?)

 그리고 지금 벌써부터 체력적으로 빌빌댄다는 얘기가 있는걸 봐선 스캠도 선수파악을 잘못해서 과도한 훈련량으로 인한 체력저하가 벌써부터 나타나는것 같구요.

 김응룡감독이 자신이 이번시즌은 지켜봤고 선수파악 다끝냈으니 다음시즌부터 스캠훈련량 조정을 들어가겠다고 했는데 그래서 한해정도는 더 지켜볼수 있다고 판단되지만 선동렬감독은 2년차인데 선수단이 벌써부터 컨디션저하현상이 나타난다는건 아직도 파악이 다안된것 같네요. 기아가 부상선수가 많다곤 하지만 다른팀도 부상선수는 다 있습니다.ㅜㅜ

 암튼 개인적으로는 선감독이 임기만 빨리채우고 야신이 왔으면 하는데 다른게시판에 이런글올리면 지금 엄청잘하는데 먼 개소리냐 이런글을 하도 많이 봐서 답답한 마음에 여기다가 쓰네요ㅜㅜ다른 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선동렬감독이 능력이 있는감독인지..

 

Lv35 천상선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