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자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할인] [$4.99->$2.99 할인]위대한 개츠비, 영한대역 영어교육 어플

골리앗개구리
조회: 11663
2012-12-04 20:42:39

 

 

영한대역 어플리케이션의 진가를 볼 수 있는 "위대한 개츠비"

 

E-Book의 보급화로 인해, 책을 구매하기보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구매하고 구독하는 일들이
이젠 아무렇지 않을정도로 많습니다 ㅠ_ㅠ

 

그에 맞추어 영한대역 역시,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해 다양한 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 의 출시는 소설의 유명세만큼이나
영한대역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어서 역시 충분한 가치와 그에 맞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출시가 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소설의 챕터를, 영어와 한글 그리고 영/한 3가지 모드를 통해 읽을 수 있다!

 

"위대한 개츠비"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조금 알아보도록 할까요?

영한대역 어플답게, 영어와 한글 그리고 영/한 3가지 모두의 형태로 구독할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모든 소설을 챕터별로 간단히 나누어서 정리되지 않은 독서 어플리케이션보다 훨씬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영어와 한글, 유명한 소설을 통해 익힐 수 있기 때문에 영어 공부를 하셨던 분들이나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좋은 영어공부 어플리케이션이라 생각합니다!

 

 

 

 

소설 어플이지만, 영어 공부만큼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위대한 개츠비"

 

위대한 개츠비를 다운받아서, 한글 소설로 읽으셔도 충분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지만
영어 공부를 하겠다는 시점에서는, 이제 재미있는 영어 공부 어플리케이션으로 변하는 모습!

 

간단한 인터페이스 조작으로, 모르는 단어를 찾을 수 있는 단어장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한 번 읽었던 소설이기 때문에, 단어를 외우기에는 2배 이상 쉽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소설을 읽으신 후에, 영어 원문을 읽으시는게 제 경험상 더 큰 도움이 된답니다)

 

 

 

(단어장으로 넘어가지 않아도, 모르는 단어가 나올 때마다 바로 사전 검색을 할 수 있다!)

 

 

"위대한 개츠비" 이후에, 어떤 소설이 나올지 이젠 기대된다!

 

E-Book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이젠 책도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두 구독할 수 있는 세상이 왔습니다.
위와 같이 상당히 편리한 "영한대역" 어플리케이션의 출시로 영어공부와 소설 구독과 같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되었구요!

 

물론, 지금은 "위대한 개츠비"만 출시되었지만 이 책을 통해 공부를 하셨던 분이라면
이후에 어떤 소설이 나와도, 충분히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 소설원문을 힘들게 사전을 찾아가기보다는 이젠, 조금 더 스마트하게 어플리케이션으로
함께 공부를 해보면 어떨까 생각해보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Lv34 골리앗개구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